[614] 2014.10.1.
미술, 공판화로 다시 하기
‘여럿이 함께’라는 주제로 공판화(스텐실)을 한 번 했다.
이번에는 한 번 더 하는 셈인데 의미 차이가 있다. 저번에는 주제, 이번에는 형식이 중심이다. 여럿이 함께 움직이는 모습을 공판화로 해보았고, 이번에는 공판화의 특징을 살려서 표현하기가 더 어울릴 것 같다.
이번에는 각자 하고 싶은 그림을 준비했다. 사람 보다 물건과 자연물이 많았다.
'수업일기(2014도 6학년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616]국어, 뉴스 취재하기 마무리 (0) | 2014.10.08 |
---|---|
[615] 학급 살이, 시 보기, 시 쓰기 (0) | 2014.10.07 |
[613]수학, 직육면체의 겉넓이와 부피, 들이 알기 (0) | 2014.10.04 |
[612] 국어, 뉴스 만들기 영상 발표 (0) | 2014.10.02 |
[611] 국어, 뉴스 기사 만들기 (1) | 2014.09.25 |